2019/11 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님)는 몽골지부에서 도서실 새단장&비품지원

학생시절부터 책을 읽는다는 건 참 중요한 일 같아요!!! 책을 통해서 미래의 꿈을 가질수 있구요, 책을 통해서 마음의 양식을 쌓을수 있지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포스팅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님)는 몽골지부에서 도서실 새단장&비품지원 몽골 바얀주르흐 79번 초중..

"장길자회장님인터뷰" 어머니의사랑으로 세상을 보듬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벽에 비가 내리고 난후,,미세먼지는 없지만 바람이 차가워지네요!! 겨울을 앞두고 있는데요,, 잇님들은 한해의 마무리를 어떻게 지으시고 있나요, 아쉬운점,,, 의미있는일,,갖가지 일이 있겠죠,, 오늘은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가고 변화시키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인터뷰를 포스..

제16회 어머니사랑의김장니누기,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맛과정성가득해요!!

가을은 이미 마지막을 향하고 겨울이 다가옵니다, 수능을 보는날은 어김없이 춥네요,,, 잇님들은 김장김치 하셨나요? 올해도 김장김치를 해야하는데 고민이 되네요, 채소값이 올라서요,, 오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김장김치 사랑의김장나누기 봉사 를 포스팅 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