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는 반짝반짝/위러브유는 반짝반짝

결연아동사랑나눔의 날♡♥♡(iwf,회장 장길자)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아동복지활동

별빛. 2015. 12. 14. 23:55

 

결연아동사랑나눔의 날♡♥♡(iwf,회장 장길자)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아동복지활동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잘자라는걸 바라는것은 부모라면

누구나 바램중 가장 큰 소원일 것이다,

결연아동 사랑의 나눔의 날 행사가 있었다,,

새생명복지회-현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회장 장길자)을 통해서

건강찾은 아이들과의 뜻깊은 만남이 이루어졌다..

 

2002년 12월 23일 의 연말에 한국어린이보호재단 주최한

 "결연아동 사랑의 나눔의 날"행사에 참석하여  새생명복지회 -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행사를 통해서

건강을 되찾은 아이들과의 뜻깊은 만남이였다,

 

건강을 되찾은 아이들과 아이들로 인해서 삶의 희망을 되찾은

부모님들을 만나면서 진정한나누는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하는 것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단순히 결연 아동을 만나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가오는 2003년뿐 아니라  2015년

그리고 앞으로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나갈 바를

제시해주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