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는 반짝반짝/위러브유는 반짝반짝

국제위러브유 경남지부2010 클린월드운동

별빛. 2012. 12. 13. 23:1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경남남부지부 클린월드

진해루 일대 바다 정화활동 "생명의 터전 바다 깨끗하게 가꿔야죠운동

"

[2010. 10. 03]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경남남부지부 소속 회원 500여명은 3일 창원시 진해구에 있는 진해루일대 바다 정화활동을 벌였다.

장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모여 바다 살리기에 나선 이들은 이날 진해루와 해안가 곳곳을 다니며 청소가 필요한 곳을 찾아 2시간여 동안 정화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관계자는 "자녀를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처럼 우리의 자연을 아름답게 보전하기 위해 정화활동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자녀와 함께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한 학부모 김상희(40)씨는 "자년를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에 임했다"고 말했다.

진해남중학교 이동훈군은 "청소를 하며 깨끗한 바다를 보니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것 같다"며 "생명의 터전인 바다가 오염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환경정화에 힘쓸것이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다양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민들과 지역사회를 위해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와 새생명사랑의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심장병 어린이와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는 등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라는 슬로건 아래 3일 전 세계적으로 대대적인 산림정화, 물정화 활동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