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는 반짝반짝/위러브유는 반짝반짝

장길자회장님- 헌혈운동 [서울동대문구, 대구경북지사]

별빛. 2012. 12. 15. 22:5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사랑의 헌혈 릴레이)

 

혈액이 많은 부족하여 심각단계에 접어들은 한국혈액원에 생명의 단비같은 소식이 전하여졌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7월 한달동안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헌혈 릴레이 행사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위 사진은 25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청량리역 광장에서 대규모 헌혈행사를 가졌으며 이번 행사엔느 인근지역에 거주하는 직장인과 학생들12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각계 인사들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하였습니다.

이날 헌혈증은 모두 대학병원에 기증하였으며 백혈병, 난치병 환자 및 응급사고로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며 혈액부족 상황을 해소하는 데도 기여할 전망입니다.

 

 

 

펼쳐진 이번 헌혈운동

▲위 사진은 25일 대구지역 회원과 시민들 9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대구 두류공원에서 펼쳐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대구경북지부 윤정료 지부장은 "헌혈에 대한 관심이 점점 낮아지는 추세속에 은 생명이 위태로운 전세계 사람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고 일깨우고자 마련된 범세계적인 생명나눔운동"이라며 "이번 헌혈행사로 인해 많은 사람이 헌혈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더많은 이들이 헌혈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금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we love you     we love you    we love you    we  love  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