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는 반짝반짝/위러브유는 반짝반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의 손길 눈길 사랑 릴레이

별빛. 2013. 6. 23. 23:19

 

 가을이 지나가는 길목에서 지난 29일 헌혈릴레이 행사를 개최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를 만났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헌혈릴레이 행사인 ‘헌혈하나둘 운동’을 진행해 혈액 수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운동을 시작한 후 약 1만5000명 이상이 동참했다고 합니다. '

 

 

 

 지난 29일 헌혈릴레이 행사를 개최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를 만났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헌혈릴레이 행사인 ‘헌혈하나둘 운동’을 진행해 혈액 수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운동을 시작한 후 약 1만5000명 이상이 동참했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바쁜 일과를 핑계로 세상의 고통 받는 이들에게 눈길조차 주지 못하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지인이 먼저 이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었고 여러 소식들을 통해 저 또한 함께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헌혈뿐만 아니라 국내외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어디든 달려가는 아름다운 단체였습니다.

 

봉사를 처음 시작한 분에게는  어떠한 방법으로 사랑을 실천해야 할지 막막할겁니다. 그런데 이번 헌혈 행사를 통하여 나눔 사랑 실천은 1℃의 온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은 70℃가 되도 뜨겁습니다. 그러나 물이 끓기 위해서는 99℃가 아닌 100℃여야만 합니다. 99℃인 액체가 기체인 수증기로 변하기까지 가장 절실히 필요한 것은 오직 1℃입니다

 

이처럼 제11회 하나둘헌혈 행사는 제 자신에게 1℃ 사랑이 100℃의 뜨거운 사랑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마음으로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그 동안 무언가 잊고 살아가던 저에게 나눔 사랑이 무엇인지를 알게하는 소중하고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사랑 릴레이가 혈액 부족으로 힘들어 하고 아파하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