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는 반짝반짝/위러브유는 반짝반짝

[신동아]▷▷언론보도에서 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회장 장길자) ♩♪새생명사랑의콘서트

별빛. 2015. 12. 30. 22:46

 

[신동아]▷▷언론보도에서 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회장 장길자) ♩♪새생명사랑의콘서트

꽁꽁 얼어버린 날씨에 속 마음도 얼었다면 사랑의 콘서트는 어떠한가요,,

차가운 마음을 녹여드립니다,.,

 

 

 

 

 

출처: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262&aid=0000008919

 

 

 

 

너무 멋지게 열창하는 벤,,,

목소리가 맑고 거침없는 고음,,,멋지죠,,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자원봉사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서 체육훈장 맹호장을  수상 했으며,

미국 정부가 자원봉사 단체와 개인을 격려하기 위해 제정한 "라이프타임상"을 받았다,

캄보디아 정부로부터는 국왕훈장을 받았다,

페루여성복지부 장관상,미국 애틀란타 시의회 선언문 도 받았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장길자 회장님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입니다,,

아무리 많은 부와 명예를 가지고 있고 멋진 꿈을 품고 있더라도 생명이 없으면

아무소용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단체의 복지활동은 "생명 살리기"를 최우선 목료로 합니다,,

해마다 개최하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콘서트도 그런 취지입니다,

심장병, 난치병으로 생명이 위급한 국내외 어린이를 돕는데서 시작해 이제는

각종 재난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세계인을 돕는 행사로 확대됐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이 인터뷰를 통해 남긴 말입니다..

 

 

이참,,, 부부 아름답죠,,, 주안이 엄마,아빠, 아름다운 노래의 선율로 마음까지

포근하게 예쁜것 같네요,,,

올해 이러한 가족도 참여하니,, 새생명 사랑의콘서트가 더 풍성해지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노래가 더 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