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는 반짝반짝/위러브유는 반짝반짝

iwf,글로벌복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클린월드운동

별빛. 2015. 7. 31. 09:56

 

iwf,글로벌복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클린월드운동

지구가 깨끗해지는 클린데이가 온다!!

환경오염의 가속화를 막고 지구 환경을 깨끗하게 하기 위한

클린월드운동이 전 세계적으로 실시된다,

 

 

클린월드운동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회장 장길자)가 국내를 기점으로 범세계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는  복지활동이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회장 장길자)

지부가 있는 국내 300개 지역과 전 세계 31개 국가에서는

모두 클린월드운동을 실시하였다.

 

인도에서 클린월드운동이 이루어져 환경정화하는 모습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행사 담당자는 클린월드운동의 전개 배경에 대해

"생존을 위협하는 환경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가운데 인류에게 진정한 복지란 불가능하다,

진정한 복지인류를 위해 선택한 가장 기본적이고 근원적인 방법이었다"며

"클린월드운동은 단순한 환경운동이 아니라 시대적 요구에 따른

새로운 개념의 복지활동"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환경문제는 개인이나 국가,단체의 힘만으로 불가능한 영역인 만큼 지구촌 곳곳에

자연환경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세계인들의 동참을 이끌어내자는 데 국내외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고 범세계적인 활동에 대한 이유를 설명하였다,

 

강의 쓰레기를 줍기 위해 서로의 팔의 끈을 이어잡고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회장 장길자) 글로벌 복지단체가 전 세계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클린월드운동은 두번째다, 2009년 3월에도 국내가 중심이 되어

미국LA,독일,남아프리카공화국,인도,네팔 등 지구촌 곳곳에서

클린월드운동이 전개된바 있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특정한 나라와 지역뿐 아니라 전 세계 모든 나라와

민족들이 참여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